THE FACT ABOUT 리니지2 프리서버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리니지2 프리서버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리니지2 프리서버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프리서버도 서버인 만큼 닫히기는 하는데, 게임사의 단속보다는 운영자의 막장 행각으로 인해 닫히는 경우가 많다. 해외에 위치한 서버는 심지어 운영자가 마약 밀매를 하다가 잡혀가기도 할 정도.

요즘 들어 리니지 클래식(예전 버전)들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는 추세이고 더 나아가 최신 버전인 리마스터 버전 역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경쟁사에 전직 프로그래머 출신인 윤 모씨라는 사람을 알게 되었는데 그의 실체와 경쟁사들의 비열한 행위를 밝히고 싶어 제보하게 되었다. 불법 프리서버를 운영했기 때문에 인터뷰가 나가게 되면 본인도 영향이 있을텐데 괜찮은가?

리니지 프리서버를 혼자서 즐길 때, 아래와 같은 방법들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속도에 대한 부분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유는 알다시피 대한민국 인터넷 속도는 굉장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느리면 방문 자체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으로 보여 집니다.

특히 브라질에서 대박을 쳤기 때문인지 브라질 서버가 인기가 상당히 많다. 이 브라질 유저들은 무려 관리자들이 직접 모델링까지 찍어 만든 새 리니지 프리서버 캐릭터를 넣기도 했다!

한국저작권보호원 공식블로그 저작권 보호 전문기관 한국저작권보호원입니다.

또한, 개인 정보를 일체 공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불법 캐릭터나 아이템의 거래에 대해선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결국 이 싸움은 오토, 리니지 프리서버 핵, 작업장처럼 게임사가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방법 밖에 없다. 다들 이 문제에 대한 정답을 알지만 풀기 어려운 이유가 여기에 있다.

프리서버는 크게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첫 번째는 실제 게임 서버가 유출된 경우. 두 리니지2 프리서버 번째는 능력자가 역공학 등을 통해서 직접 그 게임에 맞는 에뮬레이터 서버를 만든 경우.

넷마블 스톤에이지의 서비스 종료, 대체품이라고 내놓은 스톤에이지 모바일들이 연타석으로 망하면서 우후죽순으로 리니지 프리서버 생겨났고 종류와 유저 수도 꽤 많은 편이다.

다만 저작권이 없어져도 게임사에서 공격적으로 단속하는 경우도 있다. 여기에 속하는게 바로 《그랜드체이스》이며, 주기적으로 단속하여 서버를 닫게 만들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로 인해 리니지나 메이플스토리 등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의 프리서버에 대한 처벌과 단속이 더욱 강화되지만 스타크래프트와 같이 본 서버보다 프리서버가 더 활성화된 게임이나 바우트와 같이 개발사가 망해 사라진 게임의 프리서버 또한 영향을 받을 수 있기에 지나친 단속이라며 우려를 표하는 의견도 리니지 프리서버 많았다.

Report this page